• 충전하기
  • 내가받은 자료
  • 쿠폰등록
  • 출석체크
  • 이벤트
  • 미투디스크 FAQ
도움말검색
인기검색어 : 내려받기  실행  회원탈퇴  포인트
목록보기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조회 4,278
운영팀 13-06-26

아래의 내용을 곰플레이어를 이용하시는 경우를 예로 들어 설명한 부분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특정 동영상의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

특정 동영상이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곰플레이어의 볼륨 설정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곰플레이어의 볼륨이 최소로 되어 있다면, 볼륨을 최대로 높여 봅니다.
 
 
만일 곰플레이어의 볼륨을 최대로 높였는데도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윈도우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곰플레이어를 삭제한 후, 통합코덱이 설치되어 있다면 마찬가지로 모두 삭제한 후,
 
www.gomtv.com에서 최신 버전의 곰플레이어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곰플레이어 재설치 후에도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곰플레이어 환경설정 -> 기타에 있는 [파일연결]과
 
[코덱]탭에서 [모두선택]을 한 후, 동영상을 다시 재생해 봅니다.
 
위의 내용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곰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 http://gom.gomtv.com에 있는 ‘필수자료실’에서 MPEG2코덱과 다이렉트-x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대부분의 경우 문제가 해결됩니다.
 
만일, 동영상을 재생했을 때, [코덱 찾기] 에러창이 뜬 것이라면, 해당 팝업창에 있는 ‘코덱찾기’버튼을
 
클릭하여, 동영상 재생에 필요한 코덱을 설치하면 됩니다. 

 
 
2) 모든 동영상의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

모든 동영상의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사용하시는 스피커 또는 헤드폰이 제대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 한 후,
 
이상이 없을 경우, 윈도우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를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운드 및
 
오디오 등록정보’에서 "장치 볼륨"이 "음소거"로 되어 있는 부분이 있다면 체크를 해제하고, 장치볼륨을
 
최대로 올려 봅니다. 또한 "고급" 버튼을 클릭해 볼륨에 음소거로 되어 있는 부분은 없는지 확인해 봅니다.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도 소리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에 맞는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최근 출시되는 컴퓨터의 경우, 사운드카드 드라이버 프로그램이 메인보드에 내장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운드카드 드라이버 설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구입하신 컴퓨터 제조사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Copyright © ME2DISK.COM All Rights Reserved.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