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전하기
  • 쿠폰등록
  • 출석체크
  • 방송편성표
  • 내가받은자료
  • 이벤트
  • 친구관리
  • 내정보
비로그인
  • 다운로드 설치 미투만의 다운로더

  • 자유이용권 충전 한달 무제한 다운

  • 카드포인트 전환 무료포인트 지급

  • OK캐쉬백 전환 무료포인트 지급

  • 빙고하면 보상 쿠폰 증정

  • 미투디스크 FAQ
도움말검색
인기검색어 : 내려받기  실행  회원탈퇴  포인트
목록보기
다운로드 오류 발생 시, 이렇게 확인해보세요. 조회 99,222
운영팀 13-06-27

내려받기가 안될 때

 

내려받기가 안되는 현상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은 참고용으로만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     다운로드 창은 실행되지만 오류, 실패로 표시되거나 목록이 나오지 않는 경우

2.     다운로드 창에서 파일 목록이 보이지 않는 경우

3.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실행과 동시에 종료되는 경우

4.     악성 코드 감염으로 인한 다운로드 프로그램 실행 불가

위 오류 현상이 일어날 경우는 공유기를 사용하거나 방화벽 프로그램(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스파이웨어 제거 프로그램, 백신)등을 사용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및 인터넷 뱅킹을 이용할 때 설치되는 게임가드와 보안모듈이 실행 중인 경우에도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현재 이용하고 계신 백신 프로그램 중 아래에 해당되는 프로그램의 경우 저희 파일브이

서비스를 차단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된 프로그램들이니, 가급적 다른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McAfee Virus Scan Enterprise

-       NOD32

-       Notorn Antivirus

-       Trend Micro titanium

 

위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 정상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가능한 알약/V3Lite/avast! Antivirus 등의 인증된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5.     다운로드 창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

다운로드 창이 트레이 아이콘으로 전환되어 화면상에서 보이지 않는 것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모니터 화면 오른쪽 아래의 현재 시간 부분에서 트레이 아이콘이 있는지

확인하신 후 마우스 왼쪽 버튼을 두 번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창이 정상적으로

나타납니다.

 

만약 다운로드 창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PC에서 비정상 종료된 상황일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고 계신 PC의 작업관리자 ( Ctrl+Alt+Del )를 실행하셔서 저희 파일브이

프로그램을 종료하신 후 다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6.     소켓 에러 (Socket Error) 발생 시

 

1)     PC 또는 공유기에서 방화벽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2)     공공장소, 공공기관등 별도의 관리자에 의해 회선이 관리되고 있는 경우

3)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한 프로그램 실행 불가

  

            소켓 에러로 인한 다운로드 불가의 경우 대부분 위의 3가지 경우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각 상황에 대해 아래 내용으로 대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1)     방화벽 사용으로 인한 차단

        -       윈도우 제어판 메뉴 중 방화벽 사용 중지 적용

        -       공유기 각 공유기 메이커의 설정에 따라 방화벽 이용 기능 중지

       2)     별도의 네트워크 관리자가 있는 경우

        -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파일브이 이용과 관련되어 포트 차단여부 확인 및

         이용 제한 해제 요청

       3)     악성 코드 감염으로 인한 프로그램 실행 불가

        -       알약 / V3lite / avast! Antivirus등의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한 PC 점검 후 이용

        -       일부 백신 프로그램의 경우 정상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실 수도 있습니다.

 

 

위 경우는 가장 쉽게 이용 오류에 대해서 확인을 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만약 위 사항등을 점검하셨는데도 정상 이용이 불가능하시거나 위 내용에 보고되지 않은 증상이

발생하셨을 경우 1:1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바로 원격지원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원격지원 상담을 원하실 경우 이용 시 나타나는 오류 증상, 통화 가능하신 연락처, 원격지원 상담

이용 가능 시간을 함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공지] [12.18 - SKT 휴대폰 결제 서비스 시스템 작업 안내 사전 공지]

[공지] 2024.12.25(수) 2025.1.1(수) 공휴일 판매자 출금 일정 변경 안내

[공지] [12.15 - 현대카드 정기 시스템 작업 안내 사전 공지]

[공지] 불법성인컨텐츠등록 및 규정위반 제재회원명단

[공지] 청소년 유해컨텐츠 및 음란물 모니터링 처벌 강화 안내

[공지] 불법촬영물(몰카 상대방 동의 없는 촬영물 등) 업로드 금지 안내

[공지] [11.26 - LGU+ 휴대폰 결제 서비스 작업 안내 사전 공지]

  • (주)미디랩스
  • 사업자등록번호 : 686-81-0189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서울서초-0583호
  • 부가통신사업자 등록번호 : 제3-01-20-0061호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56-4, 301호
  • 이메일 : me2disk@gmail.com
  • 고객센터 : 1544-8638
  • 팩스 : 02-6008-9142
  • 대표이사 : 양재원
  • 저작권·청소년·정보보호책임자 : 양재원
  • Copyright © ME2DISK.COM All Rights Reserved. (13)
미투디스크
불법촬영물 근절캠페인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불법촬영물 등을 게재할 경우 전기통신사업법 제22조의5제1항에 따라 삭제·접속 차단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으며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